사상 최대의 스포츠 베팅 소동: 약자를 발견하는 방법

당신은 내기를 좋아하는 스포츠 애호가인가요? 자, 여러분을 역사상 가장 큰 스포츠 베팅의 파란을 일으키는 롤러코스터에 태울 준비를 하세요. 챔피언을 이기는 약자부터 모든 역경을 이겨내는 다크호스까지, 이 이야기들은 여러분을 경외하게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역사를 되살리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또한 여러분에게 약자를 발견하고 그 큰 승리를 거둘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러니 가만히 앉아서 팝콘을 좀 먹고, 스포츠 베팅의 혼란의 세계로 뛰어들어 보아요!

스포츠 베팅 역전이란 무엇인가요?

스포츠 베팅 역전이란 무엇인가요?

스포츠 베팅 역전은 약자인 팀, 선수 또는 이벤트가 더 선호하는 상대, 선수 또는 이벤트를 이길 때 발생합니다. 업셋은 모든 스포츠에서 발견될 수 있지만, 특히 더 작은 시장의 팀들이 더 확립된 상대 팀들보다 종종 더 나은 확률을 갖는 프로 스포츠에서 흔합니다. 보드를 치기 전에 약자를 발견할 수 있는 스포츠 베팅자들은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약자가 트랙에 도착하기 전에 그것을 발견하기 위한 5가지 팁입니다:

1. 돈을 따르세요: 약자들은 종종 조직적인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큰 내기보다는 개인 베팅자들의 작은 내기에 의존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재정적으로 부유하게 유지할 수 있게 해주고 그들이 더 선호하는 상대를 화나게 할 더 큰 기회를 줍니다. 돈의 흐름에 따라 어느 팀이 이기고 질 것인지 파악하십시오.

2. 최근 성과를 확인하십시오: 최근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약자들은 기세를 올렸기 때문에 상대를 화나게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최근 경기를 따라가서 약체 팀들이 선두를 달리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3. 팀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상대에 비해 상대적으로 강한 통계를 가진 약자는 경기에서 그들과 어울릴 수 있습니다. 득점 및 허용된 점수와 같은 팀 통계, 그리고 목표 찬성 및 반대 평균을 통해 어느 팀이 우위를 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4. 선수 통계를 검토하세요: 팀 통계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누가 그럴 수 있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개별 선수 통계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스포츠 베팅 혼란의 유형

스포츠에 베팅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그만큼 스포츠 베팅의 혼란스러운 유형도 다양합니다.

경마에 돈을 거는 데 특별한 혼란의 한 가지 유형은 “바겐 지하실” 혼란입니다. 이것은 경주에서 한 마리 이상의 말이 일반적으로 그들의 경험이나 혈통의 부족 때문에 책을 만드는 사람들에 의해 과소평가되는 것처럼 보일 때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이 말들은 종종 오즈메이커들이 예상하지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펀터들이 그들에게 베팅하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또 다른 유형의 혼란은 “집 내기” 내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투자자들은 그들이 책을 만드는 사람들에 의해 과대평가되었다고 믿는 팀이나 선수들에게 내기를 걸 것입니다. 만약 이러한 베팅이 시장 확률을 능가하는 데 성공한다면, 펀터는 잠재적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스포츠 베팅의 혼란이 동일하게 발생하는 것은 아니다. 약자 팀에 배정된 베팅과 같은 일부 베팅은 다른 베팅보다 성공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이와 같이, 베팅자들은 내기를 하기 전에 어떤 베팅이 가장 큰 수익을 내고 그것을 만드는 경향이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통장 협박 사기 방지 방법.

스포츠 베팅에서 약자를 발견하는 방법

스포츠에 베팅할 때 약자를 식별하기 위해 몇 가지 중요한 사항들이 있습니다. 종종, 약자 팀은 기대치가 낮기 때문에 책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선호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게다가, 이 팀들은 그들이 더 선호하는 상대들과 같은 스타 파워나 베테랑 존재감을 갖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약자들은 종종 새로운 상사나 경험이 부족한 상사들의 지도를 받는데, 이것은 그들이 상대에게 우위를 주는 실수를 하도록 이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스포츠 베팅에서 약자를 어떻게 발견할 수 있을까요? 무엇보다도, 승산을 주시하세요. 약자들은 종종 더 경험이 많은 상대들보다 더 작은 마진에 의해 선호되는데, 이것은 그들이 책을 만드는 사람들로부터 더 짧은 확률을 제공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둘째, 팀 통계에 주의하세요. 종종, 약자들은 더 선호하는 상대들보다 주요 범주(예: 점수 또는 허용된 점수)에서 더 나빠질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어떤 팀이 실제로 약자이고 어떤 팀이 단순히 책을 만드는 사람들에 의해 약간의 이점을 얻고 있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각 팀이 어떻게 경기를 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경기 장면을 보고 경기 보고서를 읽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 팀이 약자라는 것을 암시하는 패턴을 본다면, 그 팀에 얼마든지 베팅하세요!

결론

역대 가장 큰 베팅의 실패는 스포츠의 세계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약자는 항상 우승 후보였지만, 때때로 그것이 경기장에서의 성공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이렇게 많은 경기들이 몇 점 혹은 그 이하로 결정되고 있는 상황에서, 예상을 깬 팀들의 예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음은 역사상 가장 큰 스포츠 베팅의 여섯 가지 혼란입니다:

1. 1975년 피츠버그 파이리츠입니다: 파이어리츠는 그들의 디비전에서 꼴찌로 선택된 확장팀이었습니다. 그들은 야구에서 최고의 기록으로 끝내고 보스턴 레드삭스를 상대로 월드 시리즈를 우승했습니다.

2. 1989년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입니다: 타이거즈는 그들의 디비전에서 꼴찌를 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그들은 디비전에서 승리하고 나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상대로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함으로써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3. 2004 플로리다 말린스입니다: 말린스는 아무도 잘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던 마이너 리그 팀이 되어야 했습니다. 그들은 출발이 좋지 않았고 그들의 부문에서 꼴찌를 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결국 디비전에서 우승하고 나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를 상대로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했습니다. 루이 카디널스입니다.

4. 2008년 캔자스시티 로열스입니다: 로열스는 그들의 디비전에서 꼴찌를 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그들은 디비전에서 승리하고 시카고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했습니다.

5. 1980년 보스턴 레드삭스: 레드삭스는 야구에서 가장 성공적인 팀들 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그들은